안녕하십니까..
포항공대 신소재공학부 통합1년 차 20120652 박준혁입니다.
타 대에서 올 해 신입생으로 입학하여 의료공제에 관련하여 모르고 있다가
최근에 학우로부터 의료공제가 가능함을 알았습니다.
4월 14일에 78계단에서 굴러서 타박상으로 인해 포항성모병원 응급실에서 야간진료를 받았었고
69,040원을 납부하였습니다.
제도가 바뀌게 되어 힘든 것은 알지만..
적은 돈이 아니라 어떻게 한번 봐주실 수 없으신 지에 대하여 이렇게 메일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꼭 좀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의료공제회 특별위원회 신동식입니다.
의료공제에 관한 홍보가 제대로 되지않아 불편을 드리는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모니터링 실시 시작일(6월 11일)이전에 관한 건은 6월 22일까지 신청을 하셔야만 공제를 받으실 수가 있었씁니다.
지금 말씀하신 4월 14일에 해당하는 건은 공제를 받으실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위에 말한 공지 메일이 필요하시다면 2012년 6월 11일에 전 학생에게 보낸 공지 메일을 보시기 바랍니다.
공제를 해드릴 수 없는 점 죄송합니다.
신동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