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공제 관련 질문드립니ë�¤.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박천윤

unread,
Jun 20, 2012, 3:51:03 AM6/20/12
to postech...@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전자과 대학원생 박천윤이라 합니다.

제가 최근에 치과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의료공제를 받고 싶은데 카드로 납부한 부분은 영수증이 있는데

현금으로 낸 부분은 깜빡하고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니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 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