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자과 대학원생 박천윤이라 합니다.
제가 최근에 치과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의료공제를 받고 싶은데 카드로 납부한 부분은 영수증이 있는데
현금으로 낸 부분은 깜빡하고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니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 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