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의료공제 특위 위원장 신동식입니다.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실결제 영수증을 안받으셨으면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인쇄하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출하실 때에는 꼭 학생지원팀 담당선생님께 이 분에 관하여 말씀하시기를 바랍니다.
2. 의료공제 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 > 캠퍼스 생활> 포스테키안생활> 학생의료공제회” 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제출은 무은재 기념관 2층 학생지원팀으로 가셔서 정상은 선생님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인 질문사항 있으시면 회신 부탁 드립니다.
신동식 드림.
From: 박주홍 [mailto:slow...@postech.ac.kr]
Sent: Monday, July 02, 2012 2:17 PM
To: 신동식
Subject:
수고많으십니다.
엔지니어링 대학원 박주홍입니다.
신입생이라 가진 정보가 없는관계로 몇가지 질문사항 메일드립니다.가능하신 범위에서 회신 부탁드립니다.
1. 병원에서 "진료비 계산서,영수증"만 수령한 경우, 실 결제 영수증을 카드사 홈피등을 통해 출력해야만 하는지요?
2. 의료공제 신청서는 어디에서 다운받는건지요?
3. 제출은 어디로 해야 하는건지요?
-----------< 원문 >----------------------------------------------------
안녕하세요.
학부, 대학원 의료공제 특별위원회 입니다.
지난 5월말에 학부와 대학원 총학생회에서 학생 의료공제회 개설이 의결되었습니다.
현재 6월 11일부터 7월 말까지 2개월간 학생의료공제회 소액결재 지원여부에 관한 모니터링이 실시 됩니다.
또한 의료공제 신청 절차가 변경되었습니다.
1. 의료공제 신청서 양식 변경(규약내용추가)
2. 의료공제 신청 시 진료1회당 “진료비 계산서∙영수증” + “실 결제 영수증(현금영수증 or 카드영수증)”을 반드시 제출
(연속 진료에 관한 납입 확인서는 “진료비 계산서∙영수증”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단, 최종 진료 날짜가 3/11~6/10에 해당하는 의료공제 신청 건에 대해서는 구 의료공제 신청 절차를 따라6/22 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진료비납입확인서 인정, 실 결재 영수증 필요하지 않음).
6/10 이후에 해당하는 모든 진료는 현 의료공제 신청절차를 따르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부, 대학원 학생 여러분!
의료공제 신청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학번, 이름, 학과 등)을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정보 기입만으로도 업무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 드립니다.
---------------------------------------- Joohong, Park
POSCO A&C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