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공제 관련 문의 입니다..

3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조샛별

unread,
Jun 13, 2012, 6:06:04 AM6/13/12
to postech...@googlegroups.com, med-d...@postech.ac.kr
의료공제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진료는 5월 말에 받아서 기존방식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이해는 다 가는데.. 결론적으로 신청을 어디다 어떻게 하는지 ㅡㅡ


1.신청서 양식은 어디서 받나요?

2.제출은 어디에 하는 것인가요?

3. 급여 및 비급여 항목을 알수 있는 영수증, 의료공제 신청서, (검사가 20만원이 넘어서..) 의사 진료서나 소견서

4. 사본 제출해도 되는건가요? (예를들어 실물을 가지고있지 않아 스캔본을 인쇄한것 ... 병원 다시 가야하나요. ㅜㅜㅜ)


이렇게 제출하면 되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
포항공과대학교 생명과학과 
20110054 조샛별
Phone : 010-9129-0138

POSTECH, 
POHA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Department of Life Science
20110054  Jo, Set-byul
Phone : 010-9129-0138

김우석

unread,
Jun 13, 2012, 6:46:12 AM6/13/12
to 조샛별, postech...@googlegroups.com
1. 신청서는 학생지원팀에 가시면 인쇄되어 비치돼 있습니다.
    혹은 http://www.postech.ac.kr에서 캠퍼스생활 -> 포스테키안생활 -> 학생의료공제회 에 가시면 신청서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제출은 무은재기념관 2층 학생지원팀 사무실에 입구에서 가장 가까이 계시는 담당자 선생님께 드리면 됩니다.
3. 실결제 영수증이 빠져있습니다만 5월 말에 받았으니 기존 방식대로 하면 지금 언급하신 것만 제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그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학생지원팀의 학생의료공제회 담당자 선생님은 정상은 선생님이십니다. sec...@postech.ac.kr으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6월 13일 오후 7:06, 조샛별 <jsb...@postech.ac.kr>님의 말:

김태현

unread,
Jun 13, 2012, 8:04:17 AM6/13/12
to postech...@googlegroups.com
학교 홈페이지에서 의료공제회 양식 파일을 다운받아서 확인해봤는데
두번째장 포맷이 두줄 밀려나서 3장으로 되어있네요.
이거 저만 그런가요?
다른 분들도 밀려나있으면 이거 수정 부탁드려야 할 것 같은데...

// 김태현 드림.

2012년 6월 13일 오후 7:46, 김우석 <kws...@gmail.com>님의 말:

Jong-Chan Lee

unread,
Jun 14, 2012, 4:03:38 AM6/14/12
to 정상은, postech...@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정상은 선생님.

저도 의료공제회 양식 파일을 다운받아서 확인해보니 포맷이 밀려나서 세장으로 나오네요. 수정 부탁드립니다.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 텍스트로 써진 규약 내용이 업데이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또한 전체 규약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수정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종찬 드림.

****************************************
Jong-Chan Lee, Ph. D. Student
Quantum Optics and Quantum Information
Department of Physics, POSTECH
****************************************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