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까지 학생회비 및 의료공제비를 납부하라고 문자가 왔었는데
사정이 있어서 23일에 납부하지 못하였습니다.
혹시 24일에 납부하면 안될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Eun-Seok Choi Graduate student Molecular genetics of aging lab.
================================================= |
안녕하세요. 최은석학우님.
학생회비 및 의료공제비 납부는 23일까지로 24일부터는 분할납부입금기간이라 기타납부금 입금이 불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와관련하여 학사관리팀 최종민선생님(054-279-2445)께 연락을 드려 처리해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큰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성상현드림.
------------ 원본 메일 내용 ------------
보낸 사람 : "최은석"<elvy...@postech.ac.kr>
받는 사람 : postech...@googlegroups.com
메일 제목 : 학생회비 및 의료공제비 납부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보낸 날짜 : Fri, 24 Aug 2012 00:07:01 +0900
--
Google 그룹스 '포항공대의료공제회특별위원회'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postechmedici...@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groups/opt_out을(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