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비 및 의료공제비 납부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7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최은석

unread,
Aug 23, 2012, 11:07:01 AM8/23/12
to postech...@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오늘까지 학생회비 및 의료공제비를 납부하라고 문자가 왔었는데

사정이 있어서 23일에 납부하지 못하였습니다.

혹시 24일에 납부하면 안될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un-Seok Choi


Graduate student

Molecular genetics of aging lab.
Dep. of Life science
Pohang University of Science & Technology
San 31 Hyoja-Dong, Pohang, 790-784, South Korea
Phone: +82-54-279-8066
E-mail: elvy...@postech.ac.kr

 

=================================================

성상현

unread,
Aug 23, 2012, 11:26:33 AM8/23/12
to 최은석, postech...@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최은석학우님.

 

학생회비 및 의료공제비 납부는 23일까지로 24일부터는 분할납부입금기간이라 기타납부금 입금이 불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와관련하여 학사관리팀 최종민선생님(054-279-2445)께 연락을 드려 처리해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큰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성상현드림.

 

 

------------ 원본 메일 내용 ------------
보낸 사람 : "최은석"<elvy...@postech.ac.kr>
받는 사람 : postech...@googlegroups.com
메일 제목 : 학생회비 및 의료공제비 납부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보낸 날짜 : Fri, 24 Aug 2012 00:07:01 +0900
 

--
Google 그룹스 '포항공대의료공제회특별위원회'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postechmedici...@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groups/opt_out을(를) 방문하세요.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