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원 의료공제회 특별위원회 신동식입니다.
7월이 끝나고 8월 1일부터 의료공제 운영 방향에 관하여 논의 하고자 합니다.
일단 첫 번째는 의료공제 이사회가 언제까지 구성되는지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사회가 구성되기전까지의 운영방향은 현재와 같이 진행을 하면 되는지요?
진행을 한다면 학생지원팀에 이에 관한 사항을 전달해줘야 할 것 같아 메일을 드립니다.
특위 위원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신동식 드림.
--
Google 그룹스 '포항공대의료공제회특별위원회'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postechmedici...@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groups/opt_out을(를) 방문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학생지원팀측에 아래와 같이 요청을 하겠습니다^^
신동식 드림.
From: postech...@googlegroups.com [mailto:postech...@googlegroups.com] On Behalf Of Jong-Chan Lee
Sent: Wednesday, July 18, 2012 5:04 PM
To: postech...@googlegroups.com
Subject: Re: 8월달 의료공제 관련
안녕하세요.
규약에 따르면 8월 15일부터 새 이사회가 효력이 있습니다.
그 전까지 이사회의 구성을 준비하면 될 것 같고 (학부 총학에도 구성을 요구해야겠죠)
7월이 끝나도 학생지원팀에서 자료를 수합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 같으니
학생지원팀에 요청은 해 두고 8월 첫째와 둘째주는 기다려 보는 게 어떨까요?
이종찬 드림.
****************************************
Jong-Chan Lee, Ph. D. Student
Quantum Optics and Quantum Information
Laboratory(http://qopt.postech.ac.kr),
Department of Physics, POSTECH
Email: spir...@gmail.com
TEL: +82-54-279-8044
Mobile: +82-10-9404-9551
****************************************
On Jul 18, 2012, at 5:00 PM, 신동식 wrote:
--
Google 그룹스 '포항공대의료공제회특별위원회'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postechmedici...@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groups/opt_out을(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