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SW개발자대회]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지도'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하실 분 모집합니다

So Yeon Ji

Jun 26, 2024, 3:52:45 AM (7 days ago) Jun 26
to OSGeo(Open Source GeoSpatial) 한국어 지부 - OSGeo Korean Chapter
https://www.oss.kr/dev_competition

안녕하세요 공개SW개발자 대회에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지도' 프로그램을 출품하고자 합니다. 현재 서울시에서는 스마트서울맵, 서울동행맵 등의 접근성 지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지만 수도권 외 지역에서는 데이터 수집 부족 등의 사유로 접근성 지도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경사도와 장애물을 고려한 최적 경로 제시(등고선 데이터와 보도 데이터 교점 구하기), 거리 영상으로부터 보도 너비를 추출하는 방법(깊이지도, Point Cloud Library, Kriging 보간법 사용, 거리 영상 크롤링)에 대한 논문을 첨부했는데 메시지가 게시되지 않네요. ㅠㅠ 어쨌든 이 논문들을 참고하여 저희 프로그램의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경로 제시 기능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GIS 분야에 종사하시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 중 백엔드, AI 포지션 역량이 있으신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론트 엔드 개발자 분이 한 분 계시긴 합니다만 더 지원해주셔도 괜찮습니다.

cheers7129@지메일 로 문의주시면 번역된 논문 마크다운 문서와 원본 파일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대회는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되는데 대회 진행 중에도 합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8월 28일까지 완성해야하기 때문에 7월 1일까지 참여 의사를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문제 될 시 글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2024-06-26 16-47-1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