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GIS좌표가...

JYL

to OSGeo(Open Source GeoSpatial) 한국어 지부 - OSGeo Korean Chapter

다음 지도 좌표에서 커서 있는 곳의 좌표가 이렇게 나왔는데
저는 대개 231006을 X좌표, 173918을 Y좌표로 읽었는데
Y좌표가 3이나 4로 안나오고 X좌표보다 숫자가 적은 1로 시작하는데
이거 맞는 건가요?
X,Y표기에서 저는 무조건 Y좌표 숫자가 크다고 생각했거든요
이 지역은 전남 순천지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