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GIS 실행 시 발생되는 오류가 있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황종민

to OSGeo(Open Source GeoSpatial) 한국어 지부 - OSGeo Korean Chapter
안녕하세요.

QGIS 실행 시 발생되는 오류에 대하여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컴퓨터에 QGIS 설치 후 실행 시
이미지 001.jpg
이 같은 오류 창이 실행됩니다.

창을 닫으면 프로그램 실행이 되기는 합니다.

매번 닫기 버튼을 누르는 게 귀찮아서 혹시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도움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