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osgeo-kr:4106] osgeo-kr@googlegroups.com의 알림 이메일 - 1개의 업데이트 - 1개의 주제

이동훈

Jan 15, 2024, 7:19:50 PMJan 15
to osge...@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이동훈입니다.
QGIS는 아니고 파이썬 환경에서 벡터화해서 처리해본 경험은 있습니다.
netCDF 상에 좌표 정보가 있으니 그걸 중심점으로 해서 격자 폴리곤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실 것 같다면 제 블로그에 다른 관련 글들도 있고,
필요하시면 연락주십시오 ^^

좋은 하루 되십시오!

2024년 1월 16일 (화) 오전 6:09, <osge...@googlegroups.com>님이 작성:
Bong Jae Kwon <semis...@gmail.com>: Jan 14 05:27PM -0800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FOSS4G 행사로 노고 많으셨을 회장님과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오늘 질문드릴 것은 다름 아니라,
혹시 QGIS에서 netCDF 포맷을 레스터가 아닌 메쉬로 임포트하여 사용해보신 분 있으실까요?

기상정보를 레스터 멀티밴드 > Time controller로 표시만 하는 게 아니라
해당 기상정보가 특정 object나 지형을 만났을 때 거동을 확인해보고 싶은데
MDAL 라이브러리에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웹에 형상정보 + 벡터 거동이 함께 표현되도록..
http://kwonobongjae00.dothome.co.kr/)

혹시 관련 경험 있으신 분은 편하게 답장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이 그룹에 대한 업데이트를 구독한 사용자에게 전송되는 다이제스트입니다. 그룹 회원 정보 페이지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osgeo-kr+u...@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Bong Jae Kwon

Jan 16, 2024, 10:25:11 PMJan 16
to OSGeo(Open Source GeoSpatial) 한국어 지부 - OSGeo Korean Chapter
이동훈 수석님,
답신에 감사드립니다. 가려운 곳을 긁은 기분입니다.
json 파일로의 변환도 숙제였는데 블로그 접속하자마자 보여서 탄성을 질렀습니다 ㅎㅎ

추운 겨울 건강 조심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권봉재 드림

2024년 1월 16일 화요일 오전 9시 19분 50초 UTC+9에 thl...@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