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osgeo-kr:3908] osgeo-kr@googlegroups.com의 알림 이메일 - 1개의 업데이트 - 1개의 주제

이동훈

to osge...@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이동훈이라고 합니다.

실시간 데이터가 데이터베이스에 들어올 때 그 DB가 PostgreSQL(PostGIS) 등 공간 데이터를 지원하면
OpenLayers, Leaflet, D3.js 등의 자바스크립트 기반 웹 지도 클라이언트 뷰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굳이 중간에 QGIS를 적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OpenLayers 사이트에 예제도 많고, 검색해보면 구현 사례도 많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20년 11월 20일 (금) 오전 6:09, <osge...@googlegroups.com>님이 작성:
차진욱 <ckwls...@gmail.com>: Nov 18 10:50PM -0800

QGIS 지도를 웹으로 표출하고자 합니다. 혹시 실시간 데이터가 데이터베이스에 들어온다고 가정했을 때 그 데이터를 QGIS에서
연결하고 웹으로 뿌리는게 가능할까요?

아니면 그냥 HTML로 뿌리는게 더 좋을까요? qgis2web에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군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이 그룹에 대한 업데이트를 구독한 사용자에게 전송되는 다이제스트입니다. 그룹 회원 정보 페이지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osgeo-kr+u...@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