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링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기영

to open web
어제 밤부터인듯 한데 갑자기 오픈웹의 토론 내용들이 이메일을 통해
쏟아져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는 메일을 수신하지 않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고 주말에 몰아서 읽어보는데
갑자기 설정과 무관하게 메일이 쏟아져 들어오니 당황스럽군요.

설정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dasony

to open web
http://groups.google.co.kr/group/open-web/ 에 로그인하셔서,
오른쪽의 "내 회원등급 수정"에 수신하지 않음으로 되어있는데도 메일이 오나요?
그렇다면 도배하다시피 했던 제가 굉장히 죄송해지는데.. ^^;

혹시 메일을 원치 않으시는데, 설정을 바꾸거나 해지하는 법을 몰라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저한테 메일 주시면 함께해결책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sony

to open web
아쉽게도 저는 설정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께서 돌아오시면
바꿔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On 4월7일, 오후1시53분, cogniti <cogn...@gmail.com> wrote:
> dasony 님이 구룹설정 관리하시나요?
> 만약 그렇다면...
> 아래보면....

> 이렇게 되어야 되거든요....
> 언제부턴가..이렇게 이메일 클라인언트로 들어오는데,
> 오픈웹 구글그룹 설정 좀 손봐주세요.
>
> ---------------아래시작---------------------------

정 태영

to open...@googlegroups.com
몰랐는데 저도 관리자 권한이 있었네요.

수정을 해보았는데, 잘 작동할 지 모르겠네요.

2009. 04. 07, 오후 1:53, cogniti 작성:

--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그 꿈을 닮아간다.

정 태영

to open...@googlegroups.com
갑자기 조용해지니 불안하네요. -_- 제가 뭔갈 잘못 건든게 있는건지...

혹시 포스팅이 안된다거나 하는 문제가 있으시다면 제 개인 메일로 메일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009. 04. 08, 오후 2:41, 정 태영 작성:

Hyeonseok Shin

to open...@googlegroups.com
일단 지금 보내신 메일은 메일릴리스트를 통해서 정상적으로 수신이 되었습니다. :)

2009/4/8 정 태영 <mas...@mytears.org>

--
Hyeonseok.com

Mountie Lee

to open...@googlegroups.com
 메일을 통해 의견을 주고받으니 오픈웹이 훨씬 활성화된듯한 느낌입니다.

2009/4/8 Hyeonseok Shin <hyeo...@gmail.com>

--
Mountie Lee

Tel : +82 2 2140 2700
E-Mail : mou...@paygate.net
PayGate Inc.
* WEB STANDARD PAYMENT
* PCI DSS 100% COMPLIANT
* www.paygate.net
* pay...@paygat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