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boot + netty client 연결, websocket server 동시 운용

지헌우

to Netty Korean User Group
spring boot + netty 구조로 프로젝트를 개발 중입니다.
rxtx 시리얼 통신을 하기 위해서 netty 로 client 를 만들었고,
시리얼로 받은 값을 web 에 보내기 위해서 websocket 서버를 구현했습니다.
헌데, main 함수에서 rxtx Client 와 WebSocket Server 를 각각 start() 했는데,
둘 중 하나만 동작하고 다른 하나는 동작을 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을 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지헌우

to Netty Korean User Group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830194/multiple-port-server-with-netty-4
자체 해결했습니다.
2021년 6월 2일 수요일 오후 3시 34분 7초 UTC+9에 지헌우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