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etty 초보자 입니다.

sg j

to Netty Korean User Group
혹시  자바 네트워크 소녀 네티 책을 구할 방법이 있을까요?

꼭 봐보고 싶어서.. 이리 저리 확인해보고있는데 e-book도 판매하는 곳이 없네요.

중고서적은 11만원 인지라.. 혹시 구할 곳을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