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illa Support 활동가 오리엔테이션 (8월 22일[토] 저녁 8시)

Channy Yun

to 한국 모질라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Channy입니다.

지난 연휴 동안 미뤄두었던 작업을 몰아서 했습니다만... 여전히 Mozilla Support 는 쉽게 끝나기가 어렵네요. 업데이트 혹은 번역해야 하는 한국어 문서가 매월 1만 PV 이상 되는 것이 아직 100여개가 넘네요.

그래서, Mozilla Support 도움말 작업에 관심 있는 분들이 있으면 간단하게 오리엔테이션을 해드리고... 향후 작업을 하는데 도움을 드릴까 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Firefox 한국 사용자들이 방문하는 도움말 웹사이트인 Mozilla Support는 매월 수백만 페이지뷰가 넘습니다. 이 모임에서는 오래된 도움말 문서를 함께 최신 버전으로 바꾸는 방법을 배우고 직접 활동가가 되어 지역화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일시: 2020년 8월 22일(토) 저녁 8시-9시
- 장소: 온라인 미팅 (Zoom)
- 대상: Mozilla 활동에 관심 있는 Firefox 사용자는 누구나
- 우대사항:
* Firefox 고급 사용자 및 위키 문법에 익숙하신 분
* 꾸준하게 문서를 업데이트하는 걸 즐기시는 편집광

8:00-8:10 [소개] 참가자 개인 소개
8:10-8:30 [강연] Mozilla Support 소개 및 문서 번역 방법
8:30-9:00 [실습] 나의 첫 번째 문서 편집해 보기

※ 이번 모임을 참가하시면, Mozillla 도움말 전문 활동가가 되실 수 있습니다.
※  참가하실 분은 아래 두 가지를 꼭 부탁드립니다.
- Mozilla Support 가입: https://support.mozilla.org/ko/
- Mozilla Korea Slack 가입:
    https://mozkr.herokuapp.com/ 가입 초대 링크 받은 후 가입하기
    https://mozkr.slack.com 으로 로그인하고 #sumo 채널 들어오기

Channy
Technical Evangelist : AWS Cloud, Open APIs, Web 2.0, Web Standards, Open Source and Firefox
http://about.me/cha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