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illa 한국어 블로그 운영자 모집 - 글 번역 및 작성 등

Channy Yun

to 한국 모질라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Channy입니다.

이 메일링리스트에 정말 오랜만에 글을 보내 보네요. 아직 탈퇴안하신(?) 159분이 계시는데... 다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https://groups.google.com/forum/#!forum/mozillakorea

다름이 아니라 한국 커뮤니티에 블로그가 2개가 있습니다.
Mozilla Hack인 인기님과 몇 분이 꾸준히 하나씩 좋은 글을 소개해 주시는데, 소식 블로그는 2018년 이후로 글이 없습니다. ㅠㅠ 제가 좀 올려야 하는데, 신경을 못 썼네요.

대개 https://blog.mozilla.org/ 에 올라오는 새소식을 번역해서 올려왔었구요. 모든 글은 아니어도 출시 글 (신규 버전 업데이트) 같은 건 올려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위의 2개 블로그에 새로 참여해 보실 분(주로 번역이 될텐데) 자원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좀 쓰실 줄 알고, 번역이 좀 자유로운분이면 좋겠네요.

Channy
Technical Evangelist : AWS Cloud, Open APIs, Web 2.0, Web Standards, Open Source and Firefox
http://about.me/channy

Minhee Han

to mozill...@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관심은 있는데 저 또한 꾸준히 쓸 엄두가 나지 않네요.
혹시 가끔씩이라도 써도 괜찮다면 참여하고 싶습니다.
번역 지침 같은 것이 있을까요?

한민희 드림.

2020년 6월 12일 (금) 오전 3:12, Channy Yun <cha...@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Mozilla 한국 커뮤니티'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ozillakorea...@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Channy Yun

to mozill...@googlegroups.com
지원 감사합니다. 오세용님께서도 별도 지원해 주셔서 권한 드리고 첫 글도 써 주셨습니다.
몇 분이 같이 하시면 부담없이 하기에 좋습니다. 괜찮으시면 초대 보내 드리겠습니다. 일반 번역(community) 인지 기술 번역(hacks)만 알려주세요.

Channy

2020년 6월 14일 (일) 16:31, Minhee Han <mut...@gmail.com>님이 작성:
--
Sent from myF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