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포커스 테스트 빌드 권한 추가

Hyeonseok Shin

to Mozilla Korea Community
Android Focus 테스트 빌드를 기기에서 돌려보고 싶으신 분은 말씀해주시면 권한을 추가해준다고 하네요.

윤정민

to mozill...@googlegroups.com
혹시 저도 가능할까요?

2017년 4월 15일 오후 8:24, Hyeonseok Shin <hyeo...@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Mozilla 한국 커뮤니티'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