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99 질문있습니다!

Jaeyong Bae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p99 에서
distance, indexes = kn.jkneighbors([[25, 150]])
위 문구가 train_input 을 상대로 5개의 이웃을 반환하는 것이 아니라,
fish_data 를 기준으로 return 하기 때문에

plt.scatter(train_input[indexes, 0], ....)
위 문구에서 indexes 가 range를 벗어나는 error를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가 실습하던 중 이전의 코드 중에 빠진 내용이 있을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ㅠㅠ

Haesun Park

to Jaeyong Bae,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말씀하신 내용만으로는 무엇이 문제인지 제가 알기 어렵습니다.
2장 2절의 주피터 노트북의 코드와 작성하신 코드를 비교해 보시겠어요?
코랩에서 바로 실행해 볼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13일 (토) 오전 1:02, Jaeyong Bae <jy.p...@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