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토치로 배우는 자연어 처리]37쪽 21번 도움말 설명에서요~

瀏覽次數:8 次
跳到第一則未讀訊息

Ohyel

未讀,
2022年8月23日 上午10:58:432022/8/23
收件者: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arange 매개변수 중에서 stop과 step에 대해서 알려주셨는데,
step 설명은 맞는데 stop설명이 start를 설명해주신거 같아요!.
또, stop이 아니라 end가 되야하는거 같아요.

Haesun Park

未讀,
2022年8月23日 晚上7:47:012022/8/23
收件者:Ohyel、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설명이 잘못 되었군요.
21번 주석의 두 번째 문장을 다음처럼 수정하겠습니다.
"start 매개변수(기본값 0)로 시작값을 지정하고..."

감사합니다!

2022년 8월 23일 (화) 오후 11:58, Ohyel <inuy...@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