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 머신러닝/딥러닝] p. 71 작성된 코드는 문제가 없는 것 같아 보이는데 ValueError가 확인됩니다.

김민주

Aug 29, 2021, 2:23:03 AM8/29/21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첫 예제문제를 해결하고 얼마 안되서 또 다시 질문 올립니다ㅠㅜ

fit() 메서드 호출로 모델 훈련 후에 score()로 평가했을 때, 0.0 결과값이 도출되어야하는데

ValueError가 자꾸 출력됩니다. 코드 자체에는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뭐가 문제인 걸까요?

참고로 저는 컴퓨터에 깔려있는 Python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드 및 에러.png

Haesun Park

Aug 29, 2021, 4:11:38 AM8/29/21
to 김민주,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로컬에 설치하신 파이썬 환경에서 왜 에러가 나는지는 제가 알기 어렵습니다.
이 책의 코드는 코랩에서 실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29일 (일) 오후 3:23, 김민주 <mjk...@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