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공부하는 데이터 분석] p.203 코드 실행했는데 결과값이 제대로 안나옵니다,

KYUNG SEOK JANG

Jul 7, 2024, 10:11:04 PMJul 7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위 단계 코드까지는 정상적으로 실행되는데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첨부 캡쳐사진 참조해 주세요.
화면 캡처 2024-07-08 110736.jpg

Haesun Park

Jul 8, 2024, 8:47:53 AMJul 8
to KYUNG SEOK JANG,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스크린샷을 보고서는 어떤 문제인지 제가 알기 어렵네요.
깃허브에 있는 노트북을 코랩에서 실행하신 후 작성하신 코드와 비교해 보시면
원인을 찾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7월 8일 (월) 오전 11:11, KYUNG SEOK JANG <ksjan...@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