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교과서 with 파이썬, 사이킷런, 텐서플로] p59

추진호

May 19, 2021, 10:59:05 PMMay 19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note 부분에 이따끔씩 UCI 서버에 접근 할 수 없을 때 로컬 디렉터리로 로드할 수 있다 하셨는데 주소 입력해서 실행해봤는데 다음과 같은 오류가 뜹니다. 역슬래시도 써보고 // ,\\이런식으로도 실행해봤는데 다 안되더라고요 이럴 때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url오류1.png
(+그리고 원래 서버 연결하는게 잘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Haesun Park

May 20, 2021, 12:42:09 AMMay 20
to 추진호,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어떤 문제인지 잘 알 수는 없지만 read_csv 함수에 파일이 아니라 폴더 경로를 지정한 것 때문 아닐까 생각됩니다.
UCI 서버와 관련된 코멘트는 원서에 있는 것이라 제가 머라 하긴 어렵네요.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20일 (목) 오전 11:59, 추진호 <bchan...@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