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it! 정직하게 코딩하며 배우는 딥러닝 입문] 4장 이진분류에서 질문 있습니다

heesung lee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저는 2개의 클래스의 데이터가 일정한 비율로 중첩된 데이터에서 그 비율을 구하고 싶습니다. p.102와 같은 부분에서 predict 메써드에서 계단 함수를 적용하지 않는다면 그 비율을 구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이를 수행하기 위한 다른 알고리즘이 있을까요?

Haesun Park

to heesung lee,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죄송하지만 저는 독자 분들의 개인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간단한 대답으로 해결하기 어렵고 주어진 문제를 깊게 분석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책에 실린 코드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보내 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8월 30일 (화) 오후 7:39, heesung lee <dr2m...@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