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머신 책142쪽

박상로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142쪽 손코딩 실행이 안돼네요?

TypeError Traceback (most recent call last)
in <module>() ----> 1 print(lr.score(train_poly, train_target)) TypeError: 'numpy.ndarray' object is not callable

이런에러메시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감사 합니다.

Haesun Park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메일이 스팸함에 있어서 늦게 회신드려 죄송합니다.
어떤 에러인지 제가 알기 어렵네요.
3-2절의 노트북을 코랩에서 실행하면서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7일 토요일 오후 3시 10분 36초 UTC+9에 sangr...@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