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사용환경에 대한 질문

Dongjin Park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강의하시면서 줌에서 판서를 많이 하십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글씨가 깨끗하게 쓰여져서 어떤 패드나 테블릿을 쓰시는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사용하시고 계신 것의 구체적인 브랜드를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Haesun Park

to Dongjin Park,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저는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25일 (목) 오후 9:29, Dongjin Park <mis...@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