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온머신러닝 10.2.8] 텐서보드를 사용해 시각화하기에서 질문 있습니다!!

김찬호

Jan 26, 2024, 2:41:19 AMJan 26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핸즈온머신러닝을 이용해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현재 텐서보드를 실행하는 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혼자서 해결해보고자 구글링을 진행하였는데, 똑같은 오류 발생 사례가 보이지 않아 해결이 불가능 했습니다.

다른 텐서보드 예제 코드를 사용했을때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혹시 어떤 부분에 문제가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파이썬 : 3.9.12
tensor flow : 2.15.0
tensor board : 2.15.0
keras : 2.15.0
[VS code로 작업중입니다!]

code-snapshot.pngcode-snapshot1.pngcode-snapshot2.pngcode-snapshot3.png캡처1.PNG

Haesun Park

Jan 26, 2024, 10:48:26 PMJan 26
to 김찬호,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텐서보드 콜백의 오류는 대부분 환경과 관련된 문제이며 제가 원격 시스템에 대한 문제를 파악할 수 없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10장의 코드는 구글 코랩에서 테스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26일 (금) 오후 4:41, 김찬호 <rlacks...@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