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공부하는 데이터분석 with 파이썬] 137페이지 전체 도서의 쪽수 구하기에서 막혔습니다.

브랜드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이번에 데이터분석 책으로 공부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137페이지 전체 도서의 쪽수 구하기 예제 문제를 풀면서 아래 사진과 같이 typeerror 라면서 오류가 뜨는데 무엇이 문제인지 알고 싶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문제1.JPG문제2.JPG오류.JPG

Haesun Park

to 브랜드,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메일이 스팸 폴더에 들어가 있어서 회신이 늦었네요.
문의하신 내용을 조사해 보니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책의 쪽수를 가져오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이 책이 작년 12월에 새로 출간되면서 ISBN이 바뀌었는데요.
문제는 이전 ISBN으로는 2012년에 출간된 책이 검색이 되지 않네요.
Yes24의 정책인지 아니면 오류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검색되지 않는 ISBN이 있을 수 있으므로 get_page_cnt 함수에서
prd_info = soup.find('a', attrs={'class':'gd_name'})
코드 아래 다음 문장을 추가해 주세요.
if prd_info == None:
return ''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18일 (수) 오전 12:20, 브랜드 <wirex...@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