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문의드립니다

Ohyel

to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작가님!
작가님께서  <natural language processing with transformers> 이 책을 번역 중이시라고 하셨는데, 이 책에 대해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 질문드립니다.
1. GPT3와 BERT에 대한 내용도 있을까요?
2. 파이토치로 배우는 자연어처리와 같이 부록이더라도 한국어 관련 내용도 있을까요?
3. 출판날짜가 정해졌나요?(나오자마자 사고싶어요 ㅋㅋㅋ)

Haesun Park

to Ohyel,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안녕하세요. 박해선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1. GPT3는 OpenAI에서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GPT-2와 BERT를 활용합니다.
2. 아쉽지만 한국어 부록은 없습니다. 제 일정이.. ㅠ.ㅠ
3. 출간은 가을 즈음에 가능할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날짜는 저도 잘 모릅니다. ㅎ 출판사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8월 31일 (수) 오전 11:30, Ohyel <inuy...@gmail.com>님이 작성: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머신러닝/딥러닝 도서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ml-dl-book-qn...@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