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Groups no longer supports new Usenet posts or subscriptions. Historical content remains viewable.
Dismiss

오피스xp를 깐 후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지나가는놈

unread,
Jan 24, 2005, 12:13:03 PM1/24/05
to
레지가 완전 개떡이 됐는데 이 문제 마소관계자들이 알고있는지 궁금하군요..
HKEY_CLASSES_ROOT\CLSID\{0A900824-4076-11D3-8789-0000F8105754}\InprocServer32
에서 저장값중에 inprocserver32가 또 생기고 데이타로
L84DVn-}f(YR]eAR6.jiTranslationFiles_1042>BbxH8x=!g(3?!!!_GX=b

이런 식의 데이터가 생성되어잇는데 패치도 안 할 것인지.. 이게 오피스쪽 레지뿐만 아니라 타 레지에도 오염되서 완전 레지가 개판이 됐는데
사람들이 아는지 모르겠네요.. 빨리 고치시길.. 그리고 이런 제품 가지고 그렇게 비싸게 받는 것이 과연 정당하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제대로 테스트도 안 하고 마구 출시하는 거 아닙니까?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