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Notes로 글을 쓸때, 영문과 한글을 병행해서 쓰고 있습니다. 기본 글꼴을 HY바다L 체로 선택해서 한글을 쓸때는 별 문제가
없다가, 다시 영어로 쓰려고 하니까, 갑자기 글자체가 Times 체로 바뀌는 것입니다. HY바다L 체에서도 영어폰트가 있는데, 이 폰트가
훨씬 이쁜데도 불구하고 원하지 않는 Times체로 바뀌니까 짜증이 나네요.
어떻게 하면 이 설정을 Off 할 수 있습니까? 자동으로 폰트가 바뀌는 것 같은데요, Language 별로 말이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