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 익스프레스로 하면 정상적으로 갑니다.
똑같은 편지가 아웃룩 익스프레스로 하면 가고 아웃룩으로 하면 깨지고...
운영체제는 XP 프로입니다.
드림위즈 SMTP부터 IIS까지 각종 보내기 서버 10개 정도 돌아가면서 사용해
봤습니다.
받는 서버도 마찬가지고요.
아주 작은 문장은 괜찮습니다만 그림이 포함되거나 문장이 길면 깨집니다.
혹시 이런 경우가 있거나 짐작 가시는 경우가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원인을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