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Groups no longer supports new Usenet posts or subscriptions. Historical content remains viewable.
Dismiss

오피스2000 사용하는데 엑셀에서 열기가 안되네요..

2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soho fild

unread,
Apr 21, 2006, 8:50:56 PM4/21/06
to
얼마전 윈도우 업데이트 하고나서부터인가.

다른 오피스 프로그램에서는 열기가 잘 되는데

엑셀에서는 열기만 누르면 다운되버리네요..

사진등록하려면... 사진아이콘누르면..자동으로 열기창이 뜨면서.

사진선택해서 등록하는게 있잖아요~

근데 사진등록을 하려해도.. 열기가 안되고..

자동 다운되버립니다

왜그럴까요~..

대신 최근 사용목록에서 파일을 선택하면 열려요~

마찬가지로 내컴퓨터에 들어가서 엑셀파일을 눌러도 열리구요

근데.. 엑셀상태에서..열기를 누르면...자동다운됩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