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오피스 프로그램에서는 열기가 잘 되는데
엑셀에서는 열기만 누르면 다운되버리네요..
사진등록하려면... 사진아이콘누르면..자동으로 열기창이 뜨면서.
사진선택해서 등록하는게 있잖아요~
근데 사진등록을 하려해도.. 열기가 안되고..
자동 다운되버립니다
왜그럴까요~..
대신 최근 사용목록에서 파일을 선택하면 열려요~
마찬가지로 내컴퓨터에 들어가서 엑셀파일을 눌러도 열리구요
근데.. 엑셀상태에서..열기를 누르면...자동다운됩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