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도서 오타입니다.

zemyblue

to luausers-kr
안녕하세요. Lua를 처음으로 공부하는 초짜입니다.
나름 게임 서버를 제작하는데 사용해 볼까해서 책을 구입해서 하나 하나 공부해 보고 있습니다.
자세한 예제가 있어서 아직까지는 잘 따라가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몇가지 안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우선 코루틴의 다운로드 예제를 실행하려는데 'Diego Nehab의 LuaSocket 라이브러리'의 주소가 잘못된 거더라고요
저도 직접 Deigo 쌤의 사이트를 찾아서 들어가서 어렵게 찾았어요 아직 본문의 예제대로 실행해보지는 못했지만
http://www.tecgraf.puc-rio.br/~diego/professional/luasocket/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더군요.

그리고 127페이지의 참고 10.4의 예제에서 오타가 이더군요

count = 0f = loadfile(inputfile)
-->
count = 0
f = loadfile(inputfile)

아직 다 독파하지는 않았지만 하나씩 실행해 보면서 알아가는 재미가 솔솔한데요 ^^..
다음에 또 다른 오타가 있다면 다시 메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