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및 인사

redpixel

to luausers-kr
다음주에 PIL2가 드디어 출간됩니다. 그동안 도와주신 리뷰어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다음주에 얼굴을 뵐수 있을지
도..^_^)

요근래 시리얼 통신관련 ANSI C 코딩(C++사용불가 -_-a)을 하게 될 일이 있었는데, 패킷을 조립하고 파싱하는 도구함수작
성이 정말 귀찮고 힘들더군요. 그래서 루아 테이블로 일정하게 입력받으면 나름대로 함수명을 조합해서 80개 C 함수를 생성하는
코딩을 했습니다. ^_^ 정규표현식보다는 쉬우니깐 나름대로 활용용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7월 중순까지는 눈코뜰새 없을거 같
고 조금 여유가 되면 아티클로 정리해서 올려놓겠습니다.

날씨가 덥습니다. 늘어지지 않도록 맘을 다잡는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_^

- redpixel

류광

to luausers-kr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 민우

to luaus...@googlegroups.com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번역 부탁드립니다. ^^;

From:  "류광" <ryug...@gmail.com>
To:  luausers-kr <luaus...@googlegroups.com>
Subject:  [luausers-kr] Re: 잡담 및 인사
Date:  Fri, 22 Jun 2007 10:16:34 -0000

>수고 많으셨습니다~

>clear=all>
전세계인이 함께하는 웹 메일 서비스인 MSN Hotmail 을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