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2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1 view

redpixel

to luausers-kr
PIL2를 번역한다고 한지 정말 1년이 다되갑니다. =_=v~ 여러차례 개인적인 변화가 많은 지난 해였는지라 메일링도 만들고 거
의 신경도 못썼습니다만... 그래도 루아에 관해서는 공지를 할 수 있는 곳이 여기 밖에 없어서 공지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선 PIL2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루아 스크립트 언어에 대한 활용방안 및 튜토리얼, C 바인딩에 대한 내용을 수록한 명실공히
공식 참고서적입니다. 메뉴얼도 잘 되어있긴 하지만, 책은 많을 수록 좋은 거니까요. ^_^ 어떻게 보면 다른 분이 번역을 했다
면 더 빨리 나올수 있었던게 제가 붙잡고 있었다는 생각마저 듭니다만.. 이제 막바지입니다. ^_^ 영어가 그리 어렵지도 않은데
왜 그리 걸렸냐 하시면서 돌을 던지신다면.. 맞아야죠. ㅜ_ㅜ

전체 31장이고 300페이지가 조금 넘습니다. 이를 3등분해서 읽어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영문비교를 하실 필요는 없고, 읽어보시
고 이런부분이 어색합니다. 잘못되었습니다. 등등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함입니다. 출판사에서 공식 요청한 인원수는 9명이고, 각 등
분마다 3명씩 할당할 예정입니다.

리뷰어로 채택되신 분들에게는 최종 출간된 책을 무료로 받아보실수 있는 특전을 드리겠습니다. ^_^

관심있으신 분들은 redwi...@gmail.com 에 [PIL2리뷰신청] 이라는 글머리를 달아서 간단한 연락처와 성함,
분야또는직장(예:대학생등등)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로 메일로 진행할 예정이며, 기간은 2주 정도로 잡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redpix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