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A-Z와 스프링을 공부하려고 하는데요. 어떤 스킬트리가 있을까요? 책 소개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
email: anar...@gmail.com
blog: http://anarcher.appspot.com/
On 11월19일, 오후5시51분, 박성철 <gyu...@gmail.com> wrote:
> 채수원님 <http://blog.doortts.com/>이 평소 생각하고 있다가 *마침* 한빛
> 출판사 이벤트가 있어서 만드셨을 것 같은 "그 림으로 보는 자바 학습 로드맵
> <http://blog.doortts.com/entry/%EA%B7%B8%EB%A6%BC%EC%9C%BC%EB%A1%9C%EB...
> B4%EB%8A%94-%EC%9E%90%EB%B0%94-%ED%95%99%EC%8A%B5-%EB%A1%9C%EB%93%9C%EB%A7%
> B5>"이 참고가 될 것 같네요.
On 11월19일, 오후5시51분, 박성철 <gyu...@gmail.com> wrote:
> 채수원님 <http://blog.doortts.com/>이 평소 생각하고 있다가 *마침* 한빛
> 출판사 이벤트가 있어서 만드셨을 것 같은 "그 림으로 보는 자바 학습 로드맵
> <http://blog.doortts.com/entry/%EA%B7%B8%EB%A6%BC%EC%9C%BC%EB%A1%9C%EB...
> B4%EB%8A%94-%EC%9E%90%EB%B0%94-%ED%95%99%EC%8A%B5-%EB%A1%9C%EB%93%9C%EB%A7%
> B5>"이 참고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