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Mobile에서 전송했습니다
-------- 원본 이메일 --------
제목: Re: [질문]web.xml의 url-pattern을 /*으로 했을때 apache연동시 문제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보낸사람: 윤재진 <spyrog...@gmail.com>
받는사람: ks...@googlegroups.com
참조:
>http://tomcat.apache.org/connectors-doc/reference/uriworkermap.html
>
>이걸 찾으시는 건가요??
>
>exclude 패턴 등이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요
>
>2010년 11월 30일 오후 2:30, rcnboys <rcn...@gmail.com>님의 말:
>
>> apache 연동을 한다면 html, image, css, js는 아파치가 처리 하도록 해야할 것 같은데요.
>>
>> filtering 할 수 있는 확장자가 없으니 모든 url 요청을 WAS에게 다 넘겨줘야 할 것 같은데요.
>>
>> [질문1]apache에서 /html, /img, /css, /js 경로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경로는 WAS에게 넘기도록 할 수
>> 있나요?
>>
>> 보통 저희는 WAS에게 넘겨줄 url만 적었던 것 같습니다.
>>
>> 예를 들자면 *.do 이런식으로요.
>>
>> 만약 [질문1] 같은 기능이 없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처리 하시나요?
>>
>> 너무 허접한 질문은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이와 관련된 건 없는 것 같아서요...^^
>>
>> --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ksug%2Bunsu...@googlegroups.com>로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
>
>
>--
>========================================
>블로그 : http://spyrogira256.textcube.com
> http://spyrogira256.blog.me
>윤재진 spyrog...@gmail.com
>Google Talk. spyrog...@gmail.com <spyrog...@gmail.com>
>NateOn. anjff...@lycos.co.kr
>Mobile. 010-9747-8761
>========================================
>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삼성 모듈이 뭔지 심하게 궁금하네요 ㅎㅎ
On 11월30일, 오후7시18분, sungchul park <gyu...@gmail.com> wrote:
> > Samsung Mobile에서 전송했습니다
>
> 삼성 모듈이 뭔지 심하게 궁금하네요 ㅎㅎ
>
>
>
>
>
>
>
>
>
> > -------- 원본 이메일 --------
> > 제목: Re: [질문]web.xml의 url-pattern을 /*으로 했을때 apache연동시 문제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 > 보낸사람: 윤재진 <spyrogira...@gmail.com>
> > 받는사람: ks...@googlegroups.com
> > 참조:
>
> >>http://tomcat.apache.org/connectors-doc/reference/uriworkermap.html
>
> >> 이걸 찾으시는 건가요??
>
> >> exclude 패턴 등이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요
>
> >> 2010년 11월 30일 오후 2:30, rcnboys <rcnb...@gmail.com>님의 말:
>
> >>> apache 연동을 한다면 html, image, css, js는 아파치가 처리 하도록 해야할 것 같은데요.
>
> >>> filtering 할 수 있는 확장자가 없으니 모든 url 요청을 WAS에게 다 넘겨줘야 할 것 같은데요.
>
> >>> [질문1]apache에서 /html, /img, /css, /js 경로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경로는 WAS에게 넘기도록 할 수
> >>> 있나요?
>
> >>> 보통 저희는 WAS에게 넘겨줄 url만 적었던 것 같습니다.
>
> >>> 예를 들자면 *.do 이런식으로요.
>
> >>> 만약 [질문1] 같은 기능이 없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처리 하시나요?
>
> >>> 너무 허접한 질문은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이와 관련된 건 없는 것 같아서요...^^
>
> >>> --
>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ksug%2Bunsu...@googlegroups.com>로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 >> --
> >> ========================================
> >> 블로그 :http://spyrogira256.textcube.com
> >> http://spyrogira256.blog.me
> >> 윤재진 spyrogira...@gmail.com
> >> Google Talk. spyrogira...@gmail.com <spyrogira...@gmail.com>
> >> NateOn. anjffhgk...@lycos.co.kr
> >> Mobile. 010-9747-8761
> >> ========================================
>
> >> --
> >>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On 11월30일, 오후10시15분, 이제호 <devzer...@gmail.com> wrote:
> 오잉갤럭시에스펌웨어가프로요기반이라서글케대답하신것같은데여ㅋ
> 2010. 11. 30. 오후 9:29에 "JUNG-LAE JO" <ubermensc...@gmail.com>님이 작성:
>
>
>
> > 잘못알고계신듯.. 프로요는 안드로이드 2.2코드네임이예요.
> > 2010. 11. 30. 오후 8:53에 "rcnboys" <rcnb...@gmail.com>님이 작성:
> > <ksug%2Bunsu...@googlegroups.com<ksug%252Buns...@googlegroups.com> <
>
> ksug%252Buns...@googlegroups.com<ksug%25252Bunsubscribe@googlegroups.c om>
아 그리고 밑에 프로요 관련 대답은 센스 있게 답변한다고 한건데....^^;
이렇게 된거 질문 하나 더요~~^^
[질문2]스프링하고는 상관은 없는데요. ㅎㅎ 궁금해서요.
여러분들은 dbcp, c3p0등 어떤거 주로 사용하세요?
source forge 에서 88명이 투표해서 87%가 좋다라고 대답했는데..
안좋다라고 말한 것 중에 "Serious, long-standing bugs relating to poor
concurrency control and bogus deadlock detection make this a poor
choice for intensive workloads."
동접이 많을때 connection이 원할하게 pooling이 안되는것 같은데요.
그리고 dbcp는 해결되지는 않는 버그가 많은 것 같구요.
https://issues.apache.org/jira/secure/IssueNavigator.jspa?reset=true&pid=12310469&sorter/field=issuekey&sorter/order=DESC&status=1&status=3&status=4
뭘 사용하는게 그나마 좋은 선택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는 dbcp를 사용했는데... 여러분의 선택은 어떠신지요?
> > ksug%252Buns...@googlegroups.com<ksug%25252Bunsubscr...@googlegroups.c om>
>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원본 텍스트 숨기기 -
>
> - 원본 텍스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