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AOP non bean

시간여행자

to Korea Spring User Group Q&A
특정 SDK를 사용중인게 있습니다.
그래서 모두 Spring Bean으로 등록 되어 있지 않고,
커스텀 Bean 으로 등록해도 약간의 문제가 있어 특정 클레스만 Bean으로 등록해서 사용중입니다.

질문의 요지는 Non Bean 으로 선언된 특정 jar 파일에도
aop를 적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할가요

Ki-Seok Kim

to Korea Spring User Group Q&A
검색해보니 이런게 있네요

요지는 not a proxy-based "AOP" 를 쓰라는것 같네요

2019년 5월 13일 월요일 오후 4시 14분 14초 UTC+9, 시간여행자 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