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ksug+uns...@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ksug?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사전 심의를 거친 후 올리려고 했는데
이렇게 동영상으로 대체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On 11월14일, 오후4시21분, JONG-IL SEOK <daclo...@gmail.com> wrote:
> 사전 심의를 거친 후 올리려고 했는데
> 응답이 없으셔서 제멋대로 올려봅니다;;
>
> ---------- 전달된 메시지 ----------
> 보낸사람: JONG-IL SEOK <daclo...@gmail.com>
> 날짜: 2010년 11월 14일 오후 2:52
> 제목: KSUG 세미나 동영상
> 받는사람: gyu...@gmail.com
>
> 제 컴퓨터는 normalizer를 켜놔서 소리가 크게 들렸는데
> 껐을 경우 소리가 작게 들리네요
>
> 이건 1280x720 샘플입니다.https://files.ucloud.com/pf/D756880_976431_60509
>
> ---------- 전달된 메시지 ----------
> 보낸사람: JONG-IL SEOK <dacl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