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KSUG] [ Spring Batch ] 이미 존재하는 파라미터라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병든토끼

to ks...@googlegroups.com
저혹시 누구신가요"???

2021년 2월 8일 (월) 오전 10:03, H <hyel...@gmail.com>님이 작성:
사내 배치관련 조언받을 직원이 없어 그룹에 질문 다시 한 번 드립니다!
현재 배치 파라미터로 " Calendar.getInstance()+ System.currentTimeMillis() / 1000 "
를 넘겨주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파라미터는 잘 넘어가고 있으며, 현재 서버에서 배치가 자정마다 돌아가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배치를 재실행할 때마다,
[ Caused by: org.springframework.batch.core.repository.JobInstanceAlreadyCompleteException: A job instance already exists and is complete for parameters={}.  If you want to run this job again, change the parameters. ]
동일한 파라미터가 존재한다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혹시나해서 실시간으로 받아오는 시간을 합쳐 하나의 파라미터로 넘기는데...
더구나 실행시간에 텀을 줘도 저런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몇날 며칠을 보고 구글링해봐도 이해가 되지 않아서,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 질문 남깁니다!
바쁜 시간 내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ksug+uns...@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Jisung Ahn

to ks...@googlegroups.com
로그를 잘 보시면 실제로 파라메터가 없는 상태입니다.

parameters={}

모든 Job 실행은 구분된 parameter를 가져야 하기 때문에
보통 파라메터에 timestamp 같은 지속적으로 변하는 파라메터를 넣어주는게 일반적입니다.

2021. 2. 8. 오전 10:03, H <hyel...@gmail.com>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