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KSUG] .jsp 파일에서 데이터를 못읽는데 도와주세요.

46 zobrazení
Přeskočit na první nepřečtenou zprávu

Daiyong Kim

nepřečteno,
23. 6. 2019 15:04:5823.06.19
komu: ks...@googlegroups.com
페이지에 컨트롤러 설정은 어떻게 하셨나요?
Model 념겨주는 코느가 안보이는데요.

김대용 드림

2019년 6월 23일 (일) 오전 1:45, 장형우 <cakh...@gmail.com>님이 작성:
우선 처음 질문글을 올려봐서 너무 두서없이 질문글을 올리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이게 views에 있는 list.jsp 파일에서 문제되는 부분입니다.

순서대로 아래는 Mapper , DAOImpl, jsp파일 코드입니다.
혹시 더 필요한 부분 있으면 말해주세요ㅠㅠ

결과창은 그냥 등록 데이터가 없습니다.라고만 뜹니다
mapper.JPG

DAOIMPL.JPG

list코드.JPG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ksug+uns...@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박진우

nepřečteno,
23. 6. 2019 20:04:3923.06.19
komu: Korea Spring User Group Q&A
rows에 담긴 오브젝트의 갯수를 체크하시려면

<%@ taglib prefix="fn" uri="http://java.sun.com/jsp/jstl/functions" %>

추가하시고 ${fn:length(rows) > 0} 이렇게 하시면 될꺼같네요.

2019년 6월 24일 월요일 오전 4시 4분 58초 UTC+9, Daiyong Kim 님의 말:
[...]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ks...@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Odpovědět všem
Odpověď autorovi
Přeposlat
0 nových zprá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