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KSUG] [Spring Batch] 한 번 동작한 배치 재실행 방법

임용태

to ks...@googlegroups.com
젠킨스를 이용해서 파라미터를 변경해서 배치를 실행하는 방법을 사용하였습니다.

관련 글은 제 블로그에 작성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Spring Batch 실행 후 서버 내리는 방법, Jenkins Schedule 사용 시 서비스 관리 방법 - https://jessyt.tistory.com/m/6

Spring batch 스케줄 생성! [Jenkins] - https://jessyt.tistory.com/m/4

나의 iPhone에서 보냄

2020. 12. 6. 오후 2:05, H <hyel...@gmail.com> 작성:

현재 쿼츠를 붙여 설정한 시간에 반복되도록 배치를 구현하였습니다.
배치도 돌아가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DB를 다시 확인해보니 이미 실행된 Job 이라는 메세지가 출력되고
실제로 쿼리문이 수행되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최초 1만 completed가 뜨고, 이후에는 noop 이라는 메세지만 저장됩니다!
어떤 식으로 수정하면 좋을 지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D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Korea Spring User Group Q&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ksug+uns...@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to ks...@googlegroups.com
너무 늦게 확인했네요!
파라미터만 넘겨주면 되는데 그걸 몰랐었어요ㅎㅎ
지금은 정상 구동됩니다! 감사합니다 :D

2020년 12월 6일 (일) 오후 5:26, 임용태 <lyt0...@gmail.com>님이 작성:
웹에서 이 토론을 보려면 https://groups.google.com/d/msgid/ksug/AF22FC9B-7043-4022-BAEB-57509A6284A5%40gmail.com을(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