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ing boot + JSP] JSP 파일 사전 컴파일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jongwan kim

to Korea Spring User Group Q&A
안녕하세요 Spring boot 공부하면서 간단한 어드민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템플릿 엔진으로 JSP를 사용하였는데 서버 배포 후 최초 진입 시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가능하면 빌드 타임이나 사전에 JSP파일을 컴파일하여 최초 진입 시 겪게되는 현상을 없애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참고할 만한 래퍼런스를 제시해 주셔도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