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퀵에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ㅇ^

루나사랑

to Korean Squeakers
스퀵 이토이로 배우는 프로그래밍이란 책자를 구입해서 공부하고 있는데..
간단하게 라인트레이서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어서 너무 즐겁네요. ^^ㅋ

단지 구현한 프로그램이 한글판이 아니라서 좀 아쉽지만..
한글판이 현재 없는걸까요??

아이들이 한글이면 좀더 쉽고 가볍게 접근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Donghee Park

to korean-s...@googlegroups.com
책에 첨부된 cd안에 들어 있는 이토이 프로그램은 한글판 아닌가요?

2011/12/25 루나사랑 <minis...@gmail.com>

--
Google 그룹스 'Korean Squeakers'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orean-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YunJae Jang

to korean-s...@googlegroups.com
1.
안녕하세요.

이토이 한글판은 이토이 공식 사이트인 스퀵랜드( http://squeakland.org ) 에서 최신 버전의 이토이를 받은 후, 언어를 Korean 으로 선택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토이에서 언어 선택은,

상단 메뉴(Sugar Bar)에서 Choose language 아이콘을 클릭한 뒤 Korean 을 선택하면 됩니다.

스퀵북 사이트에 가보시면 메뉴얼 형태로 스퀵 이토이를 배워보실 수 도 있습니다.

또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

--
[...]

장윤재 | 張倫宰 | Jang, YunJae

Dept. of Computer Science Education, Graduate School, Korea Univ.
InC Labs, MA. Course

Informatics & Computing Education Labs.
136-701, Lyceum #409, Korea Univ.
AnamDong, SeongbukGu, Seoul, Korea
InC Email : yunjae.jang at inc.kore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