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관련 재미있는게 있네요..

새벽녘의흡혈양파

Jul 12, 2010, 4:45:33 AM7/12/10
to Korean Squeakers
다른 사이트를 보다가 본겁니다만...

http://appinventor.googlelabs.com/about/

appinventor라는거라는데...
웬지 저는 스크래치가 생각이 나네요...

gnome의 glade와 스크래치가 생각이 나는데..
정식 발표가 나면 어떤 놈이 될지 조금 궁금하기는 합니다..
저만 늦게 안건가요 혹시..(덜덜)

SeungBum Kim

Jul 12, 2010, 11:01:48 AM7/12/10
to korean-s...@googlegroups.com
Open Blocks를 사용하네요. 재밌네요. :)

2010/7/12 새벽녘의흡혈양파 <onion...@gmail.com>

--
Google 그룹스 'Korean Squeakers'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orean-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김 승 범 (SB Kim)
http://piny.cc - PINY (Powerful Idea jour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