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eakers! 한번 모여야겠습니다 => 대안언어축제 출동

PyO

to korean-s...@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스몰토크로 구구단 짜는 박준표입니다. (다 까먹었지 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10월 9일에 제4회 대안언어축제가 열립니다. 이번 대안언어축제는 홍대클럽데이처럼, 10여개의 카페를 빌려서 진행됩니다. 등록을 하면 축제 기간 동안 홍대에 있는 카페 10곳을 마음껏 다닐 수 있으며 - 카페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럼 카페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느냐? 하나의 언어가 하나의 카페를 담당해서, 교육프로그램과 실습, 페어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워크숍과 튜토리얼을 열게됩니다. 카페마다 탁자가 있자나요? 그 탁자별로 프로그램이 만들어지기도 하고, 전체 프로그램이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여하튼 그래서 우리 스몰토크 분들이 한번 출동해서, 하나의 카페를 맡아 운영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사람들에게 강의도해주고, 우리끼리 프로그래밍도 하고 놀아보는거죠. 참, 언어들이 재미있게 경쟁할 수 있는 Toy problem을 30분 마다 온라인에 공지하고 - 제일 먼저 푸는 언어에게는 무엇인가를 줄 수도 있습니다.(명예?)

여하튼 ㅋ 이번 달에 한번 만날까용? ㅎ 추석전에? ㅎㅎ

peter yoo

to korean-s...@googlegroups.com
원격지에서 참석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smalltalk이라면.. wiki같은데에 뭔가 올라오면 따라가보고싶은데...
일단 카페가 조금 조용하면 누군가가 맥북에 ichat을 켜주시면 다자간 대화로 덤벼보고 싶습니다..@.@;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참여해보고 싶습니다...T.T

--
http://onionmixer.net | http://gentoo.or.kr | http://gnome.or.kr
peter yoo. ROK

PyO

to korean-s...@googlegroups.com
대장님이 한번 나서줘야겠습니다. 대장님?

2010/9/10 peter yoo <onion...@gmail.com>

--
Google 그룹스 'Korean Squeakers'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korean-s...@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