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ko 풀 버전 2023 "Smugglers" 전체 영화

217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husnul khotimah

unread,
Aug 10, 2023, 12:41:17 PM8/10/23
to 【밀수】 ko 풀 버전 2023 "Smugglers" 전체 영화
【밀수】 ko 풀 버전 2023 "Smugglers" 전체 영화
[밀수]Smugglers 시청하기 ~2023 [FULL_ver] 4k
[밀수 다시보기 올라온곳이네요.
HD 1080P. !!! | √FULL HD MOVIE | √DOWNLOAD MP4 | √1080p | √HD4K |

⭐⭐⭐⭐⭐⭐⭐⭐⭐⭐⭐⭐ஜ۩۞۩ஜ⭐⭐⭐⭐⭐⭐⭐⭐⭐⭐⭐

🔴✅ ▷ [밀수] 2023~HD Smugglers 시청하기

dfe.jpg

2016년 개봉한 영화<가려진 시간>으로 대종상영화제 신인감독상을 받은 엄태화 감독님의 신작 밀수 원작은 김숭늉 작가의 웹툰<유쾌한 왕따> 2부 <유쾌한 이웃>일부 내용을 각색해 만든 작품인데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된 서울에서 유일하게 남은 한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우리에겐 배우 엄태구 님의 친형으로 잘 알려진 엄태화 감독님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 ‘밀수'는 <콘크리트 유니버스>라는 하나의 세계관의 첫 시작을 알리는 작품인데요, 이후 영화 <황야>, 드라마 <유쾌한 왕따>, <콘크리트 마켓>등으로 이어질 예정이에요.


웹툰 원작과 달라진 점

엄태화 감독님의 인터뷰 기사를 통해 각색 과정에서 원작과 달라진 점을 전해 들을 수 있었는데요, 원작은 중학생 남녀 아이가 황궁아파트에 들어가 겪는 이야기로 아파트 내에 어느 정도 체계가 생긴 후에 아이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익숙한 공간이 달라진 데에서 느끼는 아이들의 공포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시나리오를 밀수 쓰는 과정에서 엄감독님은 황궁아파트가 어쩌다 이렇게 되었을까 전사가 궁금해져 주민 시점으로 재난 직후부터 아파트가 나름의 규칙을 갖추기까지 어떤 일이 있었는지 그 과정을 디테일하게 보여주고자 했다고 밀수 설명해 주셨습니다.



재난 영화를 보다보면 늘 결론에 도달하게 되면 사람에 맞서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데요, 영화 밀수 역시 평범한 사람들이 재난상황에 처해 극한의 공포심에서 내리는 선택이지만 악의 평범성이라는 말처럼 그런 선택이 모이면 밀수 악이 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엄감독님은 재난 속에서 사람들이 변화하고 그들과 함께 아파트도 변해가는 과정을 통해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지?’ '나라도 저럴 수 있겠다'하며 영화에 몰입하고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하셨는데요, 저는 재난 영화를 보면 늘 빼놓지 않고 생각해 보는 일이기도 합니다.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게 되고, 작지만 유일한 세계가 된 황궁아파트 내에서 주민대표와 주민들, 그리고 아프트 외부의 생존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합심하고 갈등하는 모습을 담은 재난 스릴러 '밀수'는 극중 정장남 역으로 출연하신 나철 님의 유작이 되기도 했는데요, SBS<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넷플릭스,tvN드라마 <비밀의 숲2> <빈센조> 밀수 등에 출연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신 나철 님외 밀수 등장인물로는

밀수 등장인물

주민대표 영탁/

이병헌 님

이병헌 님은 외부인으로부터 아파트를 지키기 위해 어떤 위험도 마다하지 않는 리더 영탁 역으로 책임감이 강한 밀수 주민대표로 문제가 닥치면 해결책을 스스로 찾는 인물. https://hd.nwsmovdaily.com

공무원 민성/

박서준 님

박서준 님은 성실한 남편이자 공무원 민성 역으로 극중 박보영 님과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간호사 명화/

박보영 님

박보영 님은 민성(박서준 님)의 아내이자 따뜻한 인간미와 강인함을 지닌 간호사 명화 역으로 출연하십니다.

2019년 독립영화 <벌새>로 데뷔,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 받으신 박지후 밀수 님은 고등학생 생존자 혜원 역으로

영화<곡성>에서 양이삼 역으로 <반도 >에서는 구철민 역으로 출연 얼굴을 알리신 김도윤 님, 특히 넷플릭스<지옥>에서 화살촉 일원으로 출연 광기 어린 연기 보여주셨는데요, 최근 tvN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가을이 오빠 차무태 역으로 출연하셨죠. <밀수>에서는 황궁아파트 입주민 도균 역으로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 엄마로 출연 후 영화 밀수 많은 사랑 받으신 김선영 님, 연기 정말 천연덕스럽게 잘 하시는 배우 김선영 님은 황궁아파트 부녀회장 금애 역으로 https://rungkadtv.asia


개인적으로 기대하던 작품이라서 밀수 개봉일이 8월 이라는 기사를 보고 너무나 반가웠는데요, 밀수 거대한 지진이 모든 콘크리트를 쓸어버린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아파트 안과 밖에 살아남은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밀수 올 여름 꼭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KT가 올 2분기 시장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을 거뒀다. 인공지능(AI) 등 디지털전환(DX) 기술을 활용한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로 비용 부담 상승을 상쇄하는 한편, 기존 유무선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과 신사업의 성과 가시화 덕에 매출과 영업이익은 동반상승했다.

올 하반기에도 KT는 이러한 성장 흐름을 이어나간다는 목표다. 동시에 차기 대표이사(CEO) 선임으로 지배구조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기업가치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7일 KT에 따르면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영화 밀수 2023년도 2분기 연결기준 매출 6조5475억원, 영업이익 576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과 비교해 매출은 3.7%, 영업이익은 25.5% 증가했다.

특히 이번 호실적의 배경으로는 ▲유무선 사업(텔코B2C)의 안정적인 성장세 ▲B2B 플랫폼 사업(디지코B2B) 의 성과 가시화 ▲그룹사의 이익기여도 증가 등이 꼽혔다.

김영진 KT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날 2023년 영화 밀수 2분기 실적발표 직후 진행된 컨퍼런스 콜에서 “지난 2분기 유무선 사업 부문에선 질적 영업에 집중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했다”라며 “B2B 플랫폼 사업부문도 기존에 수주한 사업들로부터 매출이 발생하며 매출을 견인했다”라고 밝혔다.

실제 텔코B2C 부문 매출은 2조3902억원으로, 전년보다 0.8% 증가했다. 같은기간 B2B 플랫폼 사업(디지코B2B)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6% 상승한 5059억원이었다.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