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KNIST 회장 선거 공약 및 투표 요청

Min Chul Lee

to kn...@googlegroups.com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지난 피크닉 이후로 잘 지내고 계시지요?
많은 분들의 참석 속에 이야기되었던 차기 KNIST 회장 투표를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원래 그 자리에서 했어야 한다고 말은 하지만 뭐...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고.. 뭐 잘못된건 다 저한테 뭐라고 하시면 됩니다 ㅎ)

후보자는 추천을 받은 세 분으로 압축되었습니다.

기호 1번 PLM 김태경
하시고 싶은 말씀:
"소개나 공약 없이 후보자 등록 안됩니까 ㅎㅎ"
"근데 후보자가 몇명 있어요?"
"제가 보기엔 권순조 박사도 후보에 걸맞는 것 같은데 ㅎ"
"덧붙임. 직전 회장님이 너무 잘하셔셔..비교가 조금 되겠지만 맡게된다면 회원님들의 이야기를 잘 듣고 의견을 잘 수렴하는 식으로 지내겠습니다..ㅎ

기호 2번 EL 오요셉
하시고 싶은 말씀:
"아.... 이거 어렵네요 ㅎㅎ;;;
오요셉, 33살, 싱글남 이구요. 공약이나 각오 같은건 딱히 없을거 같고요ㅎㅎ;; 누가 맡던 전임 회장님이 잘 하셔서 부담이 많이 되겠네요 ㅎㅎ 누군가는 해야할일인데 저한테 차례가 온다면 맡은 기간동안 열심히 할께요 ㅎㅎ"

기호 3번 EL 권순조
하시고 싶은 말씀:
"죄송합니다..ㅋㅋ 그런거 따로 없습니다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보자 공약을 참고하시어 투표는 아래의 링크에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비밀투표입니다. (저도 수집하는 정보가 없습니다. 결과만 봅니다.)
2. 한번만 투표할 수 있는 설정을 해뒀습니다.
3. 아마 구글 로그인 하셔서 한 메일 계정당 한번만 응답이 가능할 겁니다. 만약에 특정 지지자가 너무 좋아서 여러개의 구글 계정으로 투표하셔도 막을 방법은 없습니다만..
그렇게나 지지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 분이 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4. 투표는 이번 일요일 오후 11:59분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in Chul Lee

to kn...@googlegroups.com
링크가 빠졌네요 ㅠㅠ
다시 보내드립니다 ㅎㅎ

--------------------------------------------------------------------------------------------- --------------------------------------------------------------------------------------------- ---------------------------------------------------------------------------------------------

Min Chul Lee

to k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오늘이 마지막 선거일이군요

투표율이 피크닉 참가와는 비교도 안되게 낮아요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in Chul Lee

Min Chul Lee

to k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이민철입니다.
제가 메일 보내는 마지막 인사가 될것 같군요.
먼저 그동안 한일은 없지만 많은 도움을 주셨던 주변 동료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20 건물분들을 비롯한 행사마다 참석 및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우정엽 박사님을 필두로 OB분들의 많은 응원과 기부 덕분에 건전한 재정을 이룰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한분한분 소중한 분들이기에 지난번 메일에서 혼자만 볼드체를 받으셨던 이윤수박사님 뿐 아니라 "신승준 교수님"을 포함한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1등으로 기부해주신 신승준 교수님 최고! - 개인적으로 연락와서 이윤수박사님만 볼드체라고 하셔서 따로 언급하는것은 아니고 가장 먼저 해주신것을 감사드리는 의미입니다 ^^)

투표 결과를 말씀드리면, 기호 1번 김태경 박사가 차기 KNIST 회장으로 당선되셨습니다.
기호 1번 김태경: 7표
기호 2번 오요셉: 6표
기호 3번 권순조: 5표
선거초반부터 치열한 접전을 거듭하시다 마지막 독주로 당선을 이루셨고 치열했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각 후보가 한표씩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 누구 하나 회장이 될 자질을 갖추었음을 인정하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네요.

image.png
이제 저는 하루빨리 졸업을 위한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새로운 회장님을 옆에서 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다 새로운 회장님을 축하하고, 다시 한번 발전된 화합의 장이 되는 KNIST가 될 수 있길 다같이 도와가며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김태경 회장님은 선거 전, NIST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아 적응하고 알아갈 시간이 필요하다고 요청드렸기에
공식적인 임기는 2020년 1월1일부터 시작하여 영원히   다음 회장 선거때까지 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민철 드림

Myeongwon Seo

to kn...@googlegroups.com
이 회장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 회장님의 수고 덕분에 knist 분들이 편하고 즐겁게 nist 생활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막바지 연구도 잘 마무리 되어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수고에 감사드리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서명원 드림.

2019년 10월 16일 (수) 오전 12:04, Min Chul Lee <bon...@gmail.com>님이 작성:

Taekyung Kim

to k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이민철 회장님께 회장직을 물려받게된 김태경이라고 합니다.
아직 KNIST에 소속되어 있는 분들 한분한분을 다 알지 못하지만,
언제 한번 시간내어 인사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생겼으니 먼저 다가와주시고 인사해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image.png

간략히 저의 소개를드리면 학부(02학번) 및 대학원 모두 기계공학과(18년 졸업) 전공 하였으며,
주로 Nanofabrication, Micro-optics, Nanophotonics, Functional surfaces 등을 연구하였습니다.

미국 그리고 니스트에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많은 것들이 낮설어
회장직을 잘 수행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민철 전회장님
그리고 여기 계신분들이 많이 도와주시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제 연락처 남겨드리며
다시한번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미국휴대폰: 301-921-5449
카카오톡 아이디: scimatar

감사합니다.

김태경 올림

Taekyung Kim, Ph. D.

Research Associate@University of Texas at Dallas

Guest Researcher@National Institute of Standards and Technology

Mobile: 301-921-5449
Email: Taekyu...@utdallas.edu

            Taekyu...@nist.gov

Seung-Jun Shin

to k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연락와서 이윤수박사님만 볼드체라고 하셔서 따로 언급한 신승준입니다.

KNIST 가족들 모두 잘 지내시는지요?
전임 이민철 회장님 고생 많이하셨고, 후임 회장님께서도 앞으로 잘 이끌어 가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국에서 지내다보니 종종 KNIST 회원들을 만나게 됩니다.
NIST 생활에서의 인연이 한국에서도 이어지고, 특히 하는 업이 비슷한 분들은 서로 도움을 주고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인적 네트워크에 새로 들어오시는 회원분들도 합류하는 것도 좋은 방향일 것 같습니다.
KNIST 한국지점이 필요해 보이기도 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신승준 올림

2019년 10월 16일 (수) 오전 10:26, Taekyung Kim <scim...@yonsei.ac.kr>님이 작성:

Bae, Heunghee (IntlAssoc)

to kn...@googlegroups.com, heungh...@lge.com

Dear Dr. Lee

I need to write an email with English because my computer can’t use a Korean.

Thanks for your effort and I will be serving a dinner before I go back to Korea.

Warm Regards

Myeongwon Seo

to kn...@googlegroups.com, heungh...@lge.com
안녕하세요, 서명원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10.25.)에 입국해서 다음주 월요일(10.28.)에 NIST에 첫출근하여 1년간 방문연구자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김 회장님 당선을 축하드리며 모든 knist 식구들께 잘 부탁드리고 가서 뵙겠습니다.

서명원 드림.

2019년 10월 21일 (월) 오후 10:08, 'Bae, Heunghee (IntlAssoc)' via KNIST <kn...@googlegroups.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