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ST] 점심 모임 공지 (매월 셋째주 월요일)

Min Chul Lee

to KNIST
안녕하세요?

제가 Remind mail 대신 knist 홈페이지에 공지를 올렸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앞으로의 꾸준한 친목도모를 위하여 매달 셋째주 월요일을 같이 모여서 식사하는것이 어떨까 제안을 드립니다.
(사실 저는 거의 매일 NIST 내의 카페테리아를 이용하기 때문에... ^^)

그리하여 다음달은 6월 18일 월요일로 식사 모임을 가질까 합니다.
다시 한번 리마인드 메일을 "종종" 드릴테니 잊지 마시고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주말을 같이 즐길 수 있는 Activity를 준비하여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로 다같이 즐길 수 있는 NIST 생활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민철 드림.

KNIST

to KNIST
안녕하세요 이민철입니다.
리마인드 메일 송부드립니다.

차주 월요일 식사 같이해요!! 지난번보다 더 많은 분들이 오시길 기대합니다 ^^
시간: 6월18일 월요일 11:50분 즈음 부터
장소: NIST 내 카페테리아

감사합니다!
이민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