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을 피크닉 공지

Min Chul Lee

to k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이민철입니다.
오늘 아침 일어나보니 얼마나 춥던지 이제 가을이 성큼 다가왔나봅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따뜻해진다고 하니 높은 일교차에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다양한 의견 및 참석 신청에 감사드며, 피크닉 관련 공지 드립니다.

장소: Seneca creek state park (링크), Bobwhite shelter, 아래의 장소상세 참고
시간: 9/28 오전 11:30 (이즈음부터 불을 피워보려 합니다. 천천히 오셔도 됩니다)
준비물: 즐거운 마음과 각자 드실 채소/과일 정도
             (채소/과일도 다 준비하기엔 다수의 인원으로 인한 제 역량의 한계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준비도와주시는분들이 준비할 것들 (대략): 고기/밥/소시지/숯/과자/물/음료/보리음료 등등

참석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일일이 열거하기는 어렵습니다만, 연령대가 50대에서 90일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으므로 아직 참가의사를 밝히시지 않으신 분들도 편안한 마음으로 오셨으면 합니다.
모아둔 예산이 많은 만큼 회비는 필요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공원 입장료는 개인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
(즐겁게 드신 분들이 나중에 잘 취직하여 예산의 선순환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참석자 명단은 여기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아시는것처럼 회계는 투명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2019 picnic 탭을 보시면 참석자 명단 및 준비물들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준비물을 보시고 추가 의견을 주시는 분들이 있으시길 정말로 부탁드립니다.
확인하시고 혹시 1) 성함이 누락되었거나, 2) 동반참석자의 수가 변경되시거나 3) 추가로 참석의사를 밝혀주실 분들이나 4) 부득이 참석이 어려우셔서 못오시게 되신 분들 께서는
메일로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knist 메일이나 현재 작성중인 이메일 어떤것이든 상관없습니다.
(다른 탭에는 기부/사용예산 및 작년 피크닉 영수증도 확인가능하십니다)

추가적인 요청사항
- 공원의 그릴만으로는 현재 예상중인 아이포함 45인 이상의 인원을 위한 고기굽는것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1) 제공가능하신 버너가 있으시면 수량 회신 부탁드립니다.
2) 혹시 제공가능하신 큰 후라이팬 or 불판 있으시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3) 가능하시면 가위/집게도 지원가능하시면 수량 회신 바랍니다.
- 날씨가 시원할것 같긴 합니다만, 보리음료와 기타 음료를 위한, 고기를 보관하기 위한 아이스박스가 추가적으로 더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4) 혹시 제공 가능하신 아이스박스가 있으시면 수량 회신 부탁드립니다.

정 안되면 그릴에 45명이 둘러서서 번호 지정해서 한점씩 먹으면서 굽는것도 재밌겠네요 ^^

그럼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며 많은 회신 기대하겠습니다.
곧 뵙겠습니다.

이민철 드림

장소상세
1. 아래의 그림에 표시된 곳에서

Capture.PNG

2. 아래의 그림 위치입니다.
Capture2.PNG

오요셉

to kn...@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이번에 NIST에서 일하게된 오요셉입니다.
원래 제가 9월 1일부터 출근했어야 하는데 워킹퍼밋이 아직 안나와서 현재 대기 중인 상태입니다. 그래서 시간이 참 많아요 ㅎㅎ
혹시 노동력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당일에 미리가서 준비해야한다거나 일손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오요셉 드림

Min Chul Lee

to kn...@googlegroups.com
말씀만 들어도 감사합니다
근데 진짜로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죠 ㅋㅋㅋ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게요
아파트는 현웅이형 사는 그집으로 정하셨나요??

2019년 9월 21일 (토) 오후 1:18, 오요셉 <jsp...@gmail.com>님이 작성:

jsp...@gmail.com

to kn...@googlegroups.com
아 네 ㅎㅎㅎ 현웅형하고 같은 아파트 단지에요 ㅎㅎ
아래는 제 연락처와 카톡ID입니다.
716-479-3479 / jochichi

Sent from my iPhone

<Capture.PNG>

2. 아래의 그림 위치입니다.

Min Chul Lee

to kn...@googlegroups.com
거기 저도 작년에 살던 곳이라 ㅋㅋ
금욜 정도부터 준비 들어갈텐데 그즈음 연락드릴게요
먼저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 9월 21일 (토) 오후 1:39, <jsp...@gmail.com>님이 작성:

jsp...@gmail.com

to kn...@googlegroups.com
네~ 편하게 연락주세요!!

Sent from my iPhone